채팅을 통해 상담을 받으신 후, 고객님의 직접 구매요청시에만 해당 파트너와 연락처가 교환됩니다.
Q견적만 받아봐도 되나요?
A
네, 우리 동네 근처 매장부터 전국의 매장에서 접수되는 다양한 견적을 받아보세요.
Q고고비 이용료는 없나요?
A
견적 접수 시 별도로 발생하는 이용료는 없습니다.
Q예약 후 매장에 방문했는데, 다른 조건으로 구매 안내를 합니다.
A
통신사의 정책은 시간별, 날짜별로 유동적으로 운영이 되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전 상담 내용과 다른 조건의 판매형태로 유도하는 경우, 자사 카카오톡 채널(@고고비)로 신고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20:00)
Q공시지원과 선택약정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A
휴대폰 할인(공시지원) :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휴대폰 출고가를 1회 할인.
요금 할인(선택약정) : 통신요금의 25%를 12개월 또는 24개월간 매달 할인.
Q매장방문과 택배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A
매장방문은 설정된 주소 기준, 직선거리(5km 이내, 15km 이내, 25km 이내) 매장에서 견적을 보내드리고,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개통이 가능해요.
택배 (온라인 접수)는 온라인으로 계약서를 작성하면, 고객님의 위치와 주소에 관계 없이 매장에서 택배로 휴대폰을 발송해드려서,
매장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개통이 가능해요.
Q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이 무엇인가요?
A
신규가입 : 새로운 번호로 신규 개통
번호이동 :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다른 통신사에서 신규 개통
기기변경 : 기존 통신사 및 번호 그대로 단말기만 변경